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엇이 진실인가? 고쓰치미카도 천황 과대광고 논란?

by z5zfrhvqy31x 2020. 10. 17.

하잉!!먀리크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ㅇ날이 클린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얼 하며 보내시나요? ^^이제 얘기할 핵심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봅시다 :-]

style="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도 #고쓰치미카도 천황 # # 를 항상 궁금했어요.여러분들 행복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바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고쓰치미카도 천황입니다.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다양한 생각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고쓰치미카도 천황이에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요기 마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고쓰치미카도 천황은 1442년 고하나조 천황과 가라쿠몬인 후지와라노 신시 사이의 제1황자로 태어났다.
1464년 부친 고하나조로부터 천황의 자리를 이어받았습니다.
즉위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일어난 오닌 · 분메이의 난은 11년에 걸쳐 교토의 시가를 불태웠을 뿐 아니라 지방에까지 전란이 파급하여 황실령을 비롯한 공가의 영지가 크게 침략당했습니다.
오닌 기와 분메이 기에 걸쳐 일어난 이 난은 쇼군 후계 문제와 대다이묘 가문의 후계 문제 등이 복합적으로 얽혀 10년여에 걸쳐 교토를 비롯해 전국을 전란의 소용돌이로 몰아넣은 사건이었다.
이 난으로 무로마치 막부의 권위는 실추되었으며 조정의 재정도 궁핍해져 의례행사가 폐지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고하나조 천황은 난의 초반에는 아시카가 요시마사의 저택에 피난하였으나 이마저 소실한 후는 여러 곳을 전전합니다가 1479년에 겨우 쓰치미카도 다이리로 옮겼다.
그 사이 요시마사의 측근인 히노 가쓰미쓰의 전횡과 요시마사의 부인인 도미코의 정치 참견에 울분을 표시하여 양위를 거론한 적이 여러 번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천황은 중단된 조정 의례를 부흥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신하들에게 구례의 조사 및 서사를 행하게 하여 1490년과 1492년에 세치에(천황이 태어난 날에 베풀던 연회)를 비롯한 몇 가지 조정 행사를 부활시켰다.
하지만 1500년 59세의 나이로 숨을 거두었다.
당시 장례식을 거행할 비용이 없어서 궁궐에 유해를 44일이나 안치한 후 겨우 장례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고쓰치미카도 천황은 학문을 좋아하여 요시다 가네토모, 이지조 가네요시, 기요하라 무네카타 등에게 일본과 중국의 서적을 강독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일본 고유 형식의 시가인 와카에 뛰어나 가집 『홍진회집(紅塵灰集)』, 『이소노옥조(いその玉藻)』, 『고쓰치미카도원어백수(後土御門院御百首)』 등이 전해진다.

이 포스팅은 고쓰치미카도 천황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저는 먀리큐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