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명은 내가한다 혁신그자체! G형박스 만들기

by z5zfrhvqy31x 2020. 9. 27.

안녕하세용:-ㅁ
먀리큐 이지용.
영광스럽게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
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며 보내셨나요? :-ㅁ
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G형박스이지요~

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그나저나 저도 G형박스 라는게 항상 궁금했어요.
애청자분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
그람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
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사랑은 지켜 가는 것
G형박스 미시간 대학 MBA
조립박스 2) 화학물질 안전관리를 위한 규제 정책 조사 연구
꽃처럼 살고 싶다


화사한 계절인 봄에 먹으면 더 맛있는 파운드케이크 14가지 레시피들을 소개합니다.
G형박스 가. 위생용품의 범위 구체화
강릉단오제는 어떤 점 때문에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되었을까? 중국이나 일본에서도 단오를 즐기지만 강릉단오제는 이들 나라의 축제와 달리 종합적 축제라는 점이다. 음악, 춤, 놀이, 의식 등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바로 강릉단오제이다. 흥겨운 놀이판은 물론 그네, 씨름 창포물에 머리 감기 등의 단오 행사는 물론 공연 문화가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강릉이라는 지역적 특성상 농촌, 어촌, 산촌의 문화까지 한데 어울려 우리 나라의 문화적 전통이 나타나 있다는 점, 우리나라의 많은 단오제 중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는 점들을 인정 받아 유네스코 세계무형유산으로 등재되었다.
생의 법칙
손잡이박스 ‘이래서 그대로라고 말씀하시는구나.’ 재영이를 데리고 해안가로 산책 하러 나갔고 거기서 이런 말을 해줬다. “학교에서 정해주지 않으면 스스로 공부하는 게 어렵지? 난 이게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라고 생각 해. 네가 진짜 하고 싶은 게 있고, 네가 스스로 느끼기에 필요한 공부라고 생각하면 학교가 시키지 않더라도 스스로 공부를 하겠지. 그런데 네가 꿈이 없으니 뭘 해야 될지 모를 거야. 그런데 그건 너만의 문제가 아니야. 대한민국 대부분의 학생, 청년들이 그렇게 살아. 네 꿈을 찾고 네 꿈을 공부하고 싶지 않니? 그게 필요하다면 형이 도와줄게.”
청사포驛


한국지식재단자문위원
G형박스 흔히들 소설가는 죽어서 소설 작품을 남기고 운 좋은 사람은 문학관을 남긴다고 한다. 그러나 문학관은 장담할 수 없다. 일단 어느 소설가의 문학관이 남겨진다고 하더라도 그 수명을 장담할 수 없다. 일단 창립되어진 문학관이라 하더라도 운영비가 지속적으로 든다. 운영비가 개인적이거나 공적 기관에서 지원된다고 하더라도, 개인적인 지원은 영속성이 없고, 공적 기관의 지원은 교체되는 정권에 좌지우지되기 때문이다.
살면서 확실하게 터득한 것이 하나 있다. 부정적인 감정을 꾹 참고 마음속에 담아두기만 하면 절대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것. 내가 느끼는 모욕감과 수치심이 적절하든 아니든 시시비비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내가 지금 어떤 감정을 느꼈느냐 그 자체가 핵심이다. 그리하여 나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성실하게 긍정하고, 표현함으로서 해소해야 했다.
C형박스 사법연수원 조세법 강의
평생을 직장생활을 하며 평범하게 살면서 지구 밖 외계의 세계와 영성에 깊은 관심이 있었다. 전처가 영안이 트이면서 인류사회에 꼭 알리고자 하는 그 무엇이 있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 영문법의 핵심을 명쾌하게 설명하는 [Point]

이 포스팅은 G형박스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
여기까지 마리뀨 드립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
오늘도 여기까지

댓글